[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생생한 컬러감과 빛나는 보석 펄이 특징인 봄 메이크업 ‘야미!(Yummy!) 스위트 딜라이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Yummy! 스위트 딜라이트’는 올봄 뷰티 업계의 트렌드인 1970년대의 자유롭고 대담한 분위기를 모티브로 개발됐다.
정빛나 더페이스샵 매니저는 “올 봄여름(S/S) 시즌은 생생하고 비비드한 팝(Pop) 컬러가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봄 메이크업으로 과일에서 막 짜낸 듯 선명한 색채가 특징인 오렌지, 핑크, 그린 등 컬러 조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캠페인에서 봄의 생기를 머금은 오렌지와 핑크를 제안한다.
과일에서 막 짜낸 듯한 오렌지와 골드 컬러가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드는 ‘시트러스 딜라이트’와 딸기 아이스크림 같이 달콤한 핑크와 바이올렛 컬러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슈가 딜라이트’의 2가지 룩이다.
또 이번 메이크업은 생기 있는 오렌지와 핑크 컬러와 함께 보석 성분 펄 파우더가 피부에 영롱한 빛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와 루비, 자수정, 백금, 진주 등 5가지 보석 성분 펄 파우더가 봄 햇살 아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페이스 잇 베이크드 아이섀도우’는 서로 잘 어울리는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로 구성돼 소비자가 손쉽게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페이스 잇 베이크드 쉬머 블러셔’는 5가지 컬러를 따로 혹은 섞어서 사용할 수 있어 각각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아이섀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오븐에 구워낸 베이크드 타입으로 발색력과 밀착력을 높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