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아이덴티티탭 프로요 업그레이드
2011-04-04 11:33:4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국내 태블릿PC ‘아이덴티티탭’에서 이제 구글 마켓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엔스퍼트(098400)는 안드로이드 기반 ‘아이덴티티탭’이 프로요 버전 업데이트 호환성 테스트 인증을 공식 획득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업데이트 서비스를 지난 2일부터 본격 실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엔스퍼트는 모바일 컨텐츠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구글 마켓 이용이 가능해지면서 아이덴티티탭의 국내외 사업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아이덴티티탭 사용자들은 기존 안드로이드 OS 2.1(이클레어)을 2.2(프로요)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탑재해 다양한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통합 브랜드 사이트인 ‘아이덴티티넷(www.identitynet.co.kr)’에서 프로요 펌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엔스퍼트 관계자는 “인증 과정 중 사소한 버그라도 발견되면 원점부터 다시 진행하는 정밀한 테스트 과정을 거치게 됨에 따라 소비자 대상의 오픈이 늦어졌으나 이를 통해 안정적인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당초 예상보다 지연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겪었을 불편을 해소하고 앞으로 양질의 A/S 서비스와 보상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