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병영TV 서비스 오픈
2011-07-13 11:15:21 2011-07-13 11:15:36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U+ TV 스마트TV 채널을 통해 신병교육대 훈련모습과 수료식 등의 영상을 볼 수 있는 병영TV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사단법인 한국위기관리연구소가 국방부와 각 군부대가 협의해 기획한 서비스로 IPTV에서 서비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병영TV 서비스는 부대별 신병훈련소 수료식 생중계와 병영생활, 장병들의 영상편지 등의 동영상 콘텐츠로 구성되며 U+ TV 가입자라면 스마트TV 메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신병훈련소의 수료식은 매주 금요일 현장 생중계로 생생하게 진행되며, 수료식 후에도 VOD콘텐츠를 통해 언제나 다시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먼저 육군 1군, 3군 사령부 예하부대의 장병과 부모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추후 전 육군과 해군, 공군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영수 LG유플러스 미디어담당 상무는 "병영TV 서비스가 장병과 가족들이 소통할 수 있는 선호 채널로 자리잡을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10월부터는 IPTV 채널로 편성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서지명 기자 sjm0705@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