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하늬기자] KT테크가 스마트폰 '테이크 야누스(KM-S200)'의 화이트 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들에게 스키 시즌권을 증정한다.
KT테크는 오는 8월 말까지 스키 시즌권을 증정하는 '한여름에 꿈꾸는 화이트 스키여행'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TAKE홈페이지(www.itake.co.kr)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올 겨울 '하이원리조트' 스키 시즌권을 증정한다.
'테이크 야누스'는 지난 6월 KT에서 출시, 세계 최초로 듀얼코어와 듀얼스크린을 탑재한 스마트폰이다.
이번에 출시된 '테이크 야누스' 화이트 모델은 기존 모델과 디자인은 같지만 스마트폰 앞뒤가 모두 화이트 색상, 테두리와 뒷면 인쇄사양은 실버 색상으로 처리돼있다.
김기철 KT테크 대표는 "최고 빠른 속도와 차별적인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는 '테이크 야누스' 화이트 모델이 출시됐다"며 "기존 하드웨어 성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 색상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T테크는 세계 최초 1.5GHz 듀얼코어와 듀얼스크린을 탑재한 '테이크 야누스(KM-S200)'의 화이트 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들에게 스키 시즌권을 증정하는 '한여름에 꿈꾸는 화이트 스키여행'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