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2011-10-04 10:38:32 2011-10-04 10:39:41
[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호텔스닷컴이 아이패드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규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은 30여개 이상의 언어가 지원되며 전 세계 14만 여개에 달하는 호텔에 대한 검색과 예약 기능을 제공한다.
 
2만건 이상의 초특가 상품은 물론 250만 개 이상의 호텔 리뷰와 여행자의 현재 위치, 근접해있는 호텔들의 마감 세일 상품도 제공한다.
 
새로 출시된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은 예약시 사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돼 있으며 예약을 진행하는 동안 화면 하단에 가상 키보드가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호텔 정보, 사진, 리뷰, 관광지 주변 모습을를 한번의 터치로 훑어볼 수 있고 다양한 관광지의 주변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정렬, 필터링 기능과 관심 호텔 즐겨찾기와 저장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요한 스반스트롬(Johan Svanstrom) 호텔스닷컴 아ㆍ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여행자들이 원하는 호텔을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2가지 종류의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수가 이미 150만 건을 돌파한 상태로 이번 출시된 신규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