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식품기업 샘표가 2012년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샘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R&D(연구개발), 생산 등 총 5개 직군에서 3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직군에 정보시스템, 홍보 ▲마케팅직군에 마케팅 ▲영업직군에 국내영업 ▲R&D직군에 연구기획, 연구개발, 품질관리 ▲생산직군에 물류관리, 생산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의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한 학력의 소지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단, R&D, 생산직군 등의 경우 해당 전공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11월19일)를 실시하고 합격자를 대상으로 상황면접, 요리면접, 팀장면접,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눈에 띄는 것은 요리면접. 주어진 재료를 활용해 각 조별(4~5명)로 요리를 만들어 프레젠테이션 하는 과정을 체크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성진 샘표 인사팀 차장은 "상황면접과 요리면접 등을 통해 서류전형에서 드러나지 않는 지원자의 잠재능력과 인성, 윤리의식 등을 평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