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아이리버 40% 깎아줍니다"
베이징올림픽 응원 이벤트..메달수에 따라 할인 혜택
2008-08-08 17:14: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레인콤(대표 이명우 www.reigncom.com)은 8일 2008베이징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인콤은 베이징올림픽 메달 획득 결과에 따라 ‘금메달을 잡아라!’ 이벤트와 대한민국 선수단 전원의 호성적을 기원, ‘12번째 금메달에 아이리버가 쏜다!’ 등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먼저 ‘금메달을 잡아라!’는 주제의 이벤트를 8일부터 24일까지 우리대표팀이 하루동안 획득하는 금메달 수에 따라 아이리버 제품 및 액세서리를 최대 4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리버의 레인콤은 또 우리 선수단의 베이징올림픽 선전기원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대상의 이벤트도 열어 추첨으로 1등 노트북 (1명), 2등 딕플 D30C (5명) 등을 증정한다.  
 
김경렬 레이콤 마케팅 이사는 “올 여름 온 국민이 하나돼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게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아이리버 고객들이 우리 선수단이 금메달을 딸 때마다 더 즐거워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아이리버 웹사이트(www.iriver.co.kr)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