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오쇼핑은 2011년 '모바일 홈쇼핑 부문 누적 취급고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바일 CJ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특가상품 운영, 적립금 및 상품권 지급, 모바일카드 청구할인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바일 CJ몰에서는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세제, 손 세정제 등 생활용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구찌와 에트로, 펜디, 브릭스 등의 명품 제품을 TV홈쇼핑이나 CJ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모바일 특가'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모바일 CJ몰의 공동구매 코너인 '오클락(O’Clock)'에서 관심있는 카테고리를 등록한 고객에게 휴대폰으로 관련 상품 정보를 알려주는 '맞춤형 쇼핑 MMS'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총 1만명에게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오클락 상품을 구매 고객 중 160명을 추첨해 총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1월26일에 발표한다.
이 밖에 모바일 쇼핑 구매 횟수에 따라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CJ몰의 모든 고객에게 3% 할인쿠폰을, 1회 구매 고객에게 4% 할인쿠폰, 2회 구매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것. 쿠폰은 발급 후 2주간 사용 가능하며 1인 1회에 한해 지급된다.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0%(1인 최대 1만원), BC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22% 청구할인 혜택(1인 월 최대 2만2천원)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