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올 뉴 SM7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
2012-02-02 10:52:57 2012-02-02 10:52:57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기본사양을 확대 적용한 '올 뉴 SM7'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러브 포 유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판매지점에 비치된 응모함을 통해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6개국 여행권(1명) ▲니콘 하이브리드 카메라(20명) ▲보스 헤드폰(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와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초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구수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광고판촉팀장 부장은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선보이는 올 뉴 SM7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사양들을 최소의 부담으로 기본 확대 적용했다"며 "특히 새로운 첨단 편의기능인 '워크 어웨이 클로징' 시스템을 추가해 경쟁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고 밝혔다.
 
올 뉴 SM7에 새롭게 추가된 워크 어웨이 클로징 시스템이란, 스마트카드 소지상태로 운전자가 차에서 1~2m 가량 떨어지면 도어가 자동으로 잠기는 기능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