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친환경 화장품 '페보니아' 제품 체험단 모집
2012-02-13 10:18:11 2012-02-13 10:18:29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메디포스트(078160)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페보니아(Pevonia)’에서 전국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페보니아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pevoniakorea.com)를 통해 총 50명의 체험단(뷰티 테스터)을 모집하며, 이들에게 페보니아의 주력 제품인 21만원 상당의 ‘루마펌(Lumafirm)’ 크림과 인텐시파이어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루마펌 크림은 홍차 발효 추출물인 ‘캄부차’와 칠레 볼도나무 껍질 추출물 ‘디아세틸 볼딘’, 수수 줄기 추출물 ‘솔검’ 등 천연 원료를 이용해 제조됐다.
 
페보니아는 안젤리나 졸리, 줄리아 로버츠, 샤론 스톤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친환경 명품 화장품으로 세계 100여 개 국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인공색소와 인공향, 광감각제를 비롯해 파라벤, 라놀린, 포름알데히드 등 10여 가지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10 Free’ 제품이다.
 
이번 체험단 모집과 함께 페보니아에서는 안면 홍조, 혈관 과대 확장, 민감성 피부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컨설팅을 해주고 이에 맞는 제품 전 라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페보니아 화장품은 메디포스트가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1월부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