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포스코건설이 가슴 따뜻한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Happy Builder)' 3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포스코건설 해피빌더 대학생봉사단은 국내건설사가 직접 운영하는 국내유일의 대학생봉사단이다.
‘해피빌더’ 3기는 50명 규모로 선발되며, 내달 19일 발대식을 갖고 올 12월까지 9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 이들은 포스코건설이 국내·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갖게 된다.
해피빌더 대학생봉사단은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활동과 소외계층 지원 활동 등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내 봉사활동에 참가하게 된다. 해외에서는 라오스 남릭과 카자흐스탄 알마티시 인근 지역에서 학교 개·보수 활동과 한류문화전파를 위한 문화교류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4년제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27일까지 포스코건설 페이스북(www.facebook.com/poscoenc)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자신의 특기와 재능을 담은 UCC 영상과 함께 이메일(happybuilder3@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언어 특기자(라오스어, 카자흐어, 러시아어), 사진 및 영상 촬영 특기자, 문화 예술 특기자(한국전통공연, K-pop댄스, 노래 부문)는 전형 시 우대한다.
◇해피빌더 3기 모집 포스터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