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5일까지 경기 고양시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리는 '2013 홈쇼핑 우수상품 전시회'에 참여해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우수상품 전시회는 ㈜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와 롯데홈쇼핑이 공동 후원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전시회에서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시장경쟁력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참여해 중소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구매 상담을 진행하고 홈쇼핑 입점 절차와 평가 기준을 상세히 설명한다.
사회 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을 위한 특별관도 마련해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생산품 홍보와 판로 개척을 도울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역대 인기 상품과 아이디어 상품을 전시하고 봄맞이 인테리어 소품, 혼수시즌 맞이 생활가전, 주방용품, 지역별 특산물 등을 선보인다.
강현구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고 우수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도모하는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 상생을 위한 지원제도를 다양하게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2013 홈쇼핑 우수상품 전시회' 롯데홈쇼핑 전시관.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