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1일 실시된 레일데이 이벤트에서 KTX 승무원과 열차이용객들이 가위바위보 게임 이벤트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코레일)
[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코레일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과 8월11일 레일데이를 맞아 KTX 내 선물증정 이벤트와 코레일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1일 무작위로 선정된 11편의 KTX 열차내에서 좌석번호 즉석 추첨과 KTX 승무원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깜짝 이벤트 선물을 주는 레일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선물은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대학교'(9월12일 개봉) 온라인 예매권 81매와 열차내 인기 판매상품인 '호두과자' 15세트, '레일락 어린이 기차 선물꾸러미' 15세트 등 총 111개다.
또 기차로 여름휴가를 다녀왔거나 계획 중인 고객들은 '코레일 페이스북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코레일 페이스북을 방문해 날짜와 열차번호, 휴가지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코레일은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8월의 책 읽는 코레일' 선정 도서인 아침편지 고도원 작가의 '위대한 시작'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코레일은 레일데이를 맞아 기차여행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서울본부 등 12개 지역본부 주관으로 전국 철도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