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걱정인형 홈페이지 새단장
2013-09-03 14:56:40 2013-09-03 15:00:07
메리츠화재가 걱정인형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
[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 메리츠화재가 걱정인형 홈페이지인 ‘메리돌사이트(www.merrydoll.co.kr)’를 새롭게 단장해 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이번 개편을 통해 하늘섬의 크리스타리움에서 걱정인형들이 사람들의 걱정을 하나씩 선정해 해결한다는 메리츠만의 걱정인형 스토리를 탄생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리돌사이트’ 는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트에 접수된 걱정사연 해결은 물론 임산부,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산모교실, 전문가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해 고객과 적극적인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회원제를 기반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뒀다. 고객과의 상호 교감으로 고객의 걱정은 줄이고, 즐거움을 드리는 소통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다.
 
‘메리돌사이트’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SNS 미디어의 활용의 확대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과 더욱 쉽게 소통하고 다양한 컨텐츠 혜택을 실시간으로 모바일로도 누릴 수 있다.
 
메리츠화재는 사이트개편을 통해 고객과의 상호 소통의 장 마련을 위한 첫 번째 이야기로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메리츠걱정해결 톡톡 전문가 교실'을 개최한다. 오는 10월 16일 역삼1 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부모교육 전문가인 임영주 박사가 ‘사회성 있는 자녀로 바르게 키우기’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메리돌사이트’ 내 전문가 교실에서 사연을 접수하고 신청하면, 우수 사연 신청자 중 2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하해 강의를 진행한다. 전문가 교실 당첨자는 10월 2일 발표되며, 강연당일에는 추첨을 통해 휴롬 녹즙기, 걱정인형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번 개편을 맞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9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메리츠 걱정인형과 친구되기 이벤트’는 메리돌 사이트 내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오는 10월 8일(화)당첨이 발표되는 총 1000명의 고객들은 LED TV, 고급유모차, 100만원 주유권과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