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단신)KBL,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개편 外
2013-10-11 10:58:00 2013-10-11 11:01:48
[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사진제공=프로농구연맹)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개편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이 오는 12일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개막에 앞서 스마트폰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kbl.or.kr)를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공식 어플은 실시간 중계와 실시간 스코어, 상세기록, 하이라이트영상, 경기상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11일부터 기기 종류에 상관없이 플레이(Play)스토어에서 'KBL'을 검색해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에는 앱스토어를 통해 이달 말 서비스 될 예정이다.

또한 KBL은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에 데일리리포트와 기획기사를 제공하고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웹(m.kbl.or.kr)의 개편으로 모바일에서의 홈페이지 접속이 편리해졌다고 KBL은 전했다.

◇인천 전자랜드, 새 시즌 오프닝 영상 공개

인천 전자랜드는 12일 오후 4시(개막식 오후3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주 KCC와 홈 개막전에 앞서 시즌 오프닝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프닝 영상은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한 선수들의 각오가 담겨져 있으며 전자랜드 농구단 홈페이지(etelephants.com/main.php)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날 홈 개막전에서는 인기 걸그룹 써니데이즈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고양 오리온스, 개막전서 조상현 코치 은퇴식 시행

고양 오리온스는 오는 12일 부산 KT와 홈경기 개막전에 앞선 오후 1시15분부터 조상현 코치의 은퇴식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조상현 코치는 지난 시즌을 마지막으로 선수 생활을 마무리하고 오리온스 코치로 부임했다. 이날 은퇴식에는 오리온스 단장의 공로패 전달과 최성 고양시장의 꽃다발 증정에 이어 주장 김동욱이 조상현 코치에게 기념 액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개막전에는 국가대표 치어리더팀인 '탑코리아'의 식전 행사가 펼쳐질 계획이다.

◇울산 모비스, 승용차 경품 등 공식 개막전 이벤트 진행
 
울산 모비스는 12일 오후 3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의 공식 개막전을 위해 승용차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경기 전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개막 식전행사에서는 모비스 선수소개 영상물이 3면 입체 LED 게이트를 통해 상영되면서 선수들이 입장할 예정이다. 또한 개회선언과 함께 지난 시즌 우승 엠블렘이 경기장에 공개될 계획이다.
 
2쿼터 종료 후에는 지난 시즌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레인보우 어린이 치어리더팀의 특별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모비스는 개막전 유료 관중에게는 현대자동차에서 협찬하는 승용차 '엑센트' 1대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부산 kt소닉붐, 개막전에 kt 위즈 야구단 방문

부산 kt소닉붐은 홈경기 개막전에 kt 위즈(wiz) 야구단이 방문해 사인볼을 나눠줄 것이라고 밝혔다.

kt소닉붐은 오는 13일 울산 모비스와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홈 개막전을 갖는다. 

조범현 감독을 비롯한 위즈 선수단은 1쿼터 종료 후 부산 팬들에게 인사와 함께 야구단 사인볼을 직접 나눠줄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