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모두투어(080160) 한국 IR협의회가 주최하는 '2013 IR 컨퍼런스' 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상장기업 중에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IR활동을 펼쳐 기업과 주주 및 투자자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한 모범적인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모두투어는 지난 2007년 우수상과 2010년 BEST IRO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대상을 수상하면서 또 한번의 쾌거를 이루게 됐다.
수상자 선정을 위한 절차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평가는 기관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로부터 IR활동이 우수한 기업을 추천 받아 시장별 상위 10개사 내외를 선정하고, 2차평가는 기관투자자 평가단이 구성, 1차평가에서 선정된 기업에 대해 20여가지의 세부항목을 중심으로 평가를 진행한다. 이후 1차 및 2차 평가내용을 토대로 한국 IR대상선정 위원회에서 최종 심사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3차 평가로 진행된다.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은 "올 한해 각종 공시업무와 증권사, 투자기관과의 NDR 및 컨퍼런스에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왔다" 며 "앞으로도 적시에 명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투명하고 건실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