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전통 간편식 샘플링 진행
2014-10-13 09:38:51 2014-10-13 09:38:52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동원F&B(049770)는 건강 전통식 콘셉트로 선보인 '동원 국밥'과 '양반 잡곡죽'을 직장인, 대학생 등에게 나눠주는 샘플링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여의도역을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명동과 시청, 강남역 등 주요 상권과 서울대, 중앙대, 경희대 등 대학가 등 18곳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최근 출시한 전통 간편식 제품인 '동원 국밥' 4종과 '양반 잡곡죽' 3종 등 총 1만여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동원 국밥'은 용기에 들어있는 건조밥에 건더기, 액상소스, 끓는 물을 넣으면 서울, 안성, 남도, 전주의 대표 국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국밥으로, 진설렁탕, 얼큰 장터국밥, 매생이국밥, 콩나물 해장국밥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양반 잡곡죽'은 찹쌀과 멥쌀에 보리, 흑미, 현미 등 잡곡을 넣어 구수하고 건강한 즉석 죽 제품으로, 전복 잡곡죽, 쇠고기 잡곡죽, 영양 잡곡죽 등을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제품 홍보와 더불어 바쁘고 번거로워 끼니를 대충 때우는 시민을 위해 건강하고 든든한 전통식 한 끼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건강 전통식 샘플링 행사 이미지. (사진제공=동원F&B)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