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BBQ는 오는 14일 배우 류승룡이 출연하는 '이스탄불치킨 편', '뉴욕속안심텐더 편' CF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올해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류승룡은 '빠리치킨 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편'에 이어 이번 CF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스탄불치킨 편'은 이스탄불 연회장을 배경으로 무희들과의 군무를 통해 신비롭고 이색적인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담았다.
특히 류승룡의 표정 연기를 통해 '이스탄불치킨'만의 환상적인 시즈닝과 매콤한 불맛을 강조했다.
'뉴욕속안심텐더 편'에서는 류승룡이 뉴욕 한복판에서 래퍼로 변신해 치킨 한 마리에서 25g 정도만 나오는 속안심으로 만드는 제품의 맛을 '텐더의 황제'란 표현과 함께 소개한다.
BBQ 관계자는 "앞서 '빠리치킨 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편'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500만을 넘기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전년보다 매출이 25% 이상 상승하는 등 류승룡 효과를 톡톡히 봤다"며 "새로 제작한 '이스탄불치킨 편'과 '뉴욕속안심텐더 편'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재미 요소가 듬뿍 담긴 풀버전 뮤직비디오 스타일의 바이럴 영상은 인터넷에서도 즐길 수 있다.
BBQ는 프랑스(빠리치킨), 자메이카(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이스탄불(이스탄불치킨), 뉴욕(뉴욕속안심텐더)에 이어 전 세계의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이스탄불치킨 편' CF 장면. (사진제공=BBQ)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