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카페라떼 무료 증정
2015-01-30 17:48:30 2015-01-30 17:48:3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맥도날드는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é)의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2일부터 이틀 동안 카페라떼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다른 커피전문점의 테이크아웃 컵을 가지고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맥카페의 새로운 오렌지색 컵에 카페라떼 스몰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맥카페 카페라떼는 바로 내린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1800원이다.
 
지난 29일부터 리뉴얼해 선보이고 있는 맥카페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커피 브랜드로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컵 디자인을 화사하고 톡톡 튀는 오렌지색으로 변경했다.
 
또한 뚜렷한 개성과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배우 유아인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특히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커피 가격을 최대 600원 인하했다.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고객이 즐겨 찾는 커피 제품은 미디움 사이즈만 판매하던 것에서 스몰 사이즈까지 확대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난 2009년 첫선을 보인 맥카페는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고 말했다.
 
◇맥카페 카페라떼 무료 증정 행사 이미지. (사진제공=맥도날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