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5 핑크골드 23일 출시 예정
실버티타늄과 핑크골드 색상 추가로 선보여
2015-10-21 17:55:12 2015-10-21 17:55:12
 
삼성전자는 아이폰6S에 추가된 ‘로즈골드’ 모델 저격용으로 갤럭시노트5의 ‘핑크골드’ 색상 모델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는 기존 갤럭시노트5 시리즈에 15일 출시된 실버티타늄 색상과 핑크골드를 합세해 판매 상승 가도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64GB 단일용량으로 출시되는 핑크골드의 출고가는 965,800원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핑크골드 모델은 우아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컬러로 벌써부터 여성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갤노트5 핑크골드 싸게 사는 방법은?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보다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바로 증권사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증권통 스마트폰 이벤트는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스마트폰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공시지원금에 일반 대리점에서 지원하는 추가지원금은 물론이고,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까지 더해져 지원금 액수가 훨씬 많아지기 때문이다.
 
증권통 이벤트로 갤럭시노트5는 40만원대, 갤럭시S6는 30만원대, V10은 40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다.
하나금융투자 계좌에 30만원을 예치하면 통신사에 따라 최대 2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증권통 어플내 공지사항 혹은 ‘모바일통’ 홈페이지(www.mobileto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