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펀드 판매수수료 면제 이벤트 실시
2009-09-01 13:36:1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현대증권은 1일 다음달 말까지 2개월간 현대자산운용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수수료(선취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주는 '선취형 펀드 판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취형펀드 판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지난 7월초부터 시행되고 있는 ‘펀드 판매수수료 차등화’와 관련해 실시하는 것이다.
 
현대증권에서 판매되는 현대자산운용의 선취형 펀드를 대상으로 하며 해당펀드는 현대드림 증권투자신탁A, 현대그린 증권투자신탁A 등 총 9종이 있다.
 
현대자산운용 주식형 펀드인 '현대 드림증권투자신탁 1호A'에 가입할 경우 펀드 판매 수수료 1%가 면제됨으로써 총보수 1.5%대에서 주식형 펀드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은 신규계좌 및 기존 펀드계좌의 추가 입금분에 대해서도 선취 판매수수료에 대한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성준 현대증권 WM기획부 부장은 "이번 현대자산운용 펀드 판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통해 선취형 펀드에 가입을 고려하고 있는 투자자에게는 저렴한 수수료로 우수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기간 동안 주식형펀드 가입 고객은 가입금액별로 경품 추첨을 통해 LED TV, 냉장고,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주식형 펀드 멀티 찬스(Multi-Chance)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