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오늘 29일까지 판매하는 보험상품 대상의 '고객사랑 이웃나눔 기금마련 후원방송'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보험상품 접수건당 2000원씩 적립해 총5000만원의 후원기금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연복리 4.9% 저축보험 기능의 단독 상품인 금호생명 '신통방통건강보험'을 비롯해 AIA생명, 삼성화재, LIG손해보험, 현대해상, 라이나생명 등 6개 회사의 보험상품이 대상이다.
이규웅 롯데홈쇼핑 보험상품 담당(MD)은 “언제 닥칠지 모르는 힘든 상황을 준비하고자 보험에 가입하는 마음이 자연스레 불우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으로 연결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MD는 이어 “평소 기부에 대해 시간 • 공간적 제약 때문에 참여가 힘들다고 느끼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동참할 수 있어서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방송을 통해 적립된 후원금을 환경캠페인도 공동으로 진행 중인 열린의사회에 이달 중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홈쇼핑과 열린의사회는 지난 13일 ‘건강나눔 건강매트 전달식’을 통해 노원구 거주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의 집안 청소와 건강매트(온열매트)를 설치하는 봉사를 진행했다.
같은 날 저소득 가정을 위한 열린의사회의 무료진료봉사와 퓨전국악공연도 함께 진행한 바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