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엠텔, 아이폰 속도 따라잡는 '스맥스T' 출시
2010-02-22 14:36:58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네오엠텔(096040)SK텔레콤(017670)의 모바일 오픈상점인 티스토어(T store)를 통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인 '스맥스 T(Smax T)'를 첫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맥스 T’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이다. 삼성의 스마트폰 옴니아 2의 기본 UI 바탕화면으로 대체해 설치 적용할 경우 애플의 아이폰과 비슷한 초당 50프레임 이상의 속도를 구현할 수 있다. .
 
네오엠텔은 스맥스 T 이외에 스맥스 엔진을 기반으로 한 포토뷰어, 뮤직플레이어, 파일 탐색기 등 스마트폰용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내달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윤수 네오엠텔 대표는 "국내 스마트폰의 성능을 한층 더 높여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시장 선점을 위해 스맥스 T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UI를 시장에 공급함은 물론, 자체 영업력을 강화하여 국내를 비롯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