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호텔신라(008770)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올해도 연휴기간 고향 방문으로 인해 피곤하고 지쳐있는 가족들을 위한 가족사랑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이번 설 패키지는 출시 이후 평소 호텔 이용률 보다 10% 이상 이용률이 더 높아지게 할 정도로 매년 귀경, 귀성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더한 설 패키지인 '포마이 홀리데이(For My Holi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포 마이 홀리데이(For My Holiday)' 패키지는 명절 기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온누리 상품권 5000원권(1매 1박당)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인 COVA 커피 2잔 테이크아웃(1박당)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신라스테이는 서울,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도 등 전국 11곳에 다양하게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고속도로에도 인접해 있어 고향에 갔다가 여행지를 거쳐 돌아오는 'D턴족'들이 많이 찾고 있다.
설 연휴 기간에는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될 예정 이여서 고속도로에 인접해 있는 입지적인 장점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연휴 기간에는 역귀성객들을 대상으로 KTX 이용요금이 최대 40%까지 할인해줘 서울역에 인접한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 등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8일 일요일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긴 연휴 마지막 날 쌓였을 피로를 충분히 풀 수 있도록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5000 포인트(1박당)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벤트도 있다. 신라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포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첫 번째 체크인 고객(11명)에게는 고급 바비브라운 립스틱(1개)을 선물한다. 이용기간은 2월 15일부터 나흘간이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2월 말까지 5박을 투숙하면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5+1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혜택은 이용하는 상품과 상관없이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모바일 앱 등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객실 상품을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리워즈(Shilla Rewards)는 서울신라 및 제주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 포인트 혜택 및 특전을 제공하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다.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객실 및 식음업장 이용 실적에 따라 등급이 부여되며, 등급별 추가 혜택이 있다.
신라스테이 스탠다드룸. 사진/호텔신라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