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협력회사와 상생협력 위한 공정거래 협약식 개최
우수협력사에 계약이행보증 완화 및 무이자대여·상생펀드대출 등 혜택
2018-03-16 14:41:43 2018-03-16 14:41:43
[뉴스토마토 조한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16일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회사 대표들과 공정거래협약을 체결하고 우수협력사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공정거래 협약식을 통해 협력회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원 10여명과 우수협력사 대표이사 25명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와 25개 협력사 대표가 서명하고 교환한 공정거래협약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4대 실천사항 준수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 ▲하도급 법위반 예방 ▲금융지원, 기술개발 지원, 경영지원 등의 상생협력지원 등의 내용이 담겼다.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에서는 건축/토목/전기/설비 부문의 25개 협력사가 수상했다. 수상회사에게는 표창장 및 부상과 함께 계약이행보증 완화 및 무이자대여·상생펀드대출 등 협력사 금융 지원 시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졌다.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은 축사를 통해 “협력회사와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협력하는 동반성장 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고, 상생 협력을 통해 시장의 신뢰와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오른쪽)가 협력회사 대표이사와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조한진 기자 hjc@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