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센스있는 Color 페스티벌' 개최
2008-04-03 13:20:00 2011-06-15 18:56:52
삼성전자가 3일 핑크, 라임, 오렌지 등 산뜻한 색상의 IT 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센스(SENS)있는 Color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기간에 센스Q70(핑크), 센스Q45(핑크, 라임,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의 노트북을 선보이고, 행사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노트북 전용 가방, 휴대인터넷 가입쿠폰, 노트북 표면 보호용 스타일리쉬 킬러스킨 3, 마우스패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델에 따라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은나노 광마우스, 컬러 파우치, 컬러 마우스 등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또 노트북 뿐만 아니라 데스크톱PC도 핑크, 블루(매직스테이션 MZ69) 등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내놓고 매직스테이션 MZ68 20형 모니터 싱크마스터 CX2043BW를 묶은 특별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타워형 MV70, 슬림형 MZ70, MZ69, 미니형 MX20 등의 데스크톱PC 신제품 구입시 고성능 전용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디자인의 프리미엄 모니터 싱크마스터T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고급 웹캠을, 디지털액자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디지털액자에 띄울 사진 파일 보관에 유용한 2GB USB메모리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최근 듀얼 모니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노트북과 추가의 LCD모니터를 함께 구입할 시에 할인된 가격과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노트북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듀얼모니터 패키지도 선보인다.
 
뉴스토마토 정경준 기자(jkj8566@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