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11번가에서 꽃미남이 찾아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11일 오전 10시까지 싱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한 명을 뽑아 꽃미남이 직접 사탕바구니를 선물하러 찾아간다.
꽃미남 사탕 배송 이벤트는 11명의 싱글 여성들을 위해 달콤하고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의 추억을 선사 하고자 기획됐다. 꽃미남은 12일 행운의 여성 1인에게 직접 찾아가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탕바구니를 전달하고 함께 선정된 10명의 여성에게는 사탕바구니를 별도 배송을 통해 화이트데이 전까지 증정한다.
11번가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번가 이벤트 페이지(http://www.11st.co.kr/event/event.page?evt=11DaysIn2010Mar)를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후 즉시 추첨을 통해 사탕바구니 주인공을 선정한다.
11번가는 또 동일 이벤트에서 ‘지금 고백하세요’ 코너를 열고,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고백 남기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15일 추첨을 통해 진심이 느껴지는 고백글을 남기는 고객 111명을 선정, 공정무역을 통해 만든 아름다운 초콜릿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