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현대홈쇼핑이 국내 서점업계 1위 교보문고와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오는 14일 오후 12시 모바일 전용 생방송 '현대H몰X교보문고'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H몰은 첫 방송 '인기 유아동 서적 특별 할인전'을 시작으로 신작 소개 등 책을 주제로 한 다양한 방송을 정기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책읽는곰, 애플비북스, 키즈아이콘 등 유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적을 세트로 선보인다. 정상 판매가격보다 최대 40% 할인된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나눠 판매한다.
우선 실속 세트는 책읽는곰이 출간한 국내 대표 그림책 작가인 백희나 작가의 '나는 개다', 최숙희 작가의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죽', 애플비북스의 '생생공룡 손전등 사운드북'과 '치카포카 뽀득뽀득 양치습관 사운드북', 키즈아이콘의 '타요 영어 동요 사운드 카드'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판매가격은 4만9900원이며, 5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프리미엄 세트는 '나는 개다'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죽', '생생공룡 손전등 사운드북'과 '소곤소곤 이야기극장', '타요 영어 동요 사운드 카드'와 '타요 두뇌놀이 세트', '뽀로로 생일파티 세트' 등 총 7종으로 구성된다. 판매가격은 8만9900원이며, 1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현대H몰은 교보문고와 오는 30일까지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기간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회원 대상으로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 형태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보문고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핫트랙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현대H몰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홍성일 현대홈쇼핑 e영업전략팀장은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 콘텐츠의 차별화를 위해 교보문고와 함께 북콘서트, 북퀴즈쇼 등 문화 콘텐츠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H몰 회원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업체와 함께 다양한 제휴와 협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현대H몰X교보문고' 이미지. 사진/현대홈쇼핑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