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우리투자증권(005940)(대표이사 황성호)은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옥토 대한민국 승승장구(乘勝長驅)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펀드•채권 등 우리투자증권의 금융상품 거래실적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매주 1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지원금, 백화점 및 주유상품권 등을 추첨, 지급한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5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지원금, 3D LED TV 등을 지급하는 경품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또 펀드•보험 등 우리투자증권 적립식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응원 티셔츠'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우리투자증권의 공식 트위터(Twitter)인 '옥토 트위터(http://twitter.com/wooriocto)' 오픈을 기념해 '태극전사에게 응원메세지 보내기', '옥토 트위터 팔로잉 / 리트윗'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겐 넷북, 닌텐도Wii, 스타벅스 무료음료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이벤트 기간 중'8강 기원 특판 ELS'를 출시해, 투자자에게 더욱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대한민국의 8강 염원이라는 뜻깊은 의미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특판 ELS는 원금보장형으로 대한민국이 8강에 진출할 경우 만기 상환금에 5%의 추가 수익율을 제공하는 ELS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황겨애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부장은 "고객과 함께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으며, 이후에도 스포츠, 문화 등 다양한 이슈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http://www.wooriwm.com
우리투자증권 공식 트위터 http://twitter.com/wooriocto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