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삼광글라스(005090)가 가을 웨딩, 혼수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1월 15일까지 ‘보에나X글라스락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혼수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 행사는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다양한 구성과 냉장고 정리, 간편식 조리, 김장철 김치 보관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다방면으로 활용가능한 글라스락의 인기 품목을 엄선,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마련됐다.
‘보에나 드 모네’의 다양한 세트 제품을 최대 33%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각 ‘누들 런치 2인(5P) 세트’와 ‘파스타 런치 2인(4P) 세트’, ‘애프터눈 티&디저트 2인(6P) 세트’로 비빔면, 국수 등의 다양한 누들, 파스타 및 커피와 마카롱 등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과 가정간편식 조리를 위한 ‘글라스락 렌지쿡’을 비롯해, 냉장고 정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등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5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채널별로 당첨자를 뽑아 경품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가 가을 웨딩, 혼수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1월 15일까지 ‘보에나X글라스락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혼수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