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창립 30주년 기념 아이클레보 고객 감사 이벤트
입력 : 2018-03-14 14:41:26 수정 : 2018-03-14 14:41:2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14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유진로봇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난 30년 간 로봇기술 개발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유진로봇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 서비스로봇 분야를 선도해 온 유진로봇의 기술력이 집약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스테디셀러 아이클레보 아르떼와 2018년형 신제품 A3 등 아이클레보의 다양한 모델에 적용되며, 구매처에 관계 없이 행사 기간 중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에 신청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추가 1년을 더해 업계 최초로 총 3년을 제공하고,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모델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증정한다.
 
유진로봇은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구매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클레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30년 로봇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메라 내비게이션 맵핑 기술을 적용해 구석구석 꼼꼼한 청소력이 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이다. 7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현재 전 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사진 제공=유진로봇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우찬

중소벤처기업부, 중기 가전 등을 취재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