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인 노트북 컬러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삼성전자가 오는 9일부터 다음 8일까지 디자이너와 일반인 모두가 참여하는 ‘it SENS, Color 스킨 컨테스트’를 개최한다.
삼성전자 노트북 ‘SENS’의 스킨 디자인을 공모하는 이번 ‘it SENS, Color 스킨 컨테스트’는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통해 참신한 디자인을 발굴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대대적인 노트북 컬러 마케팅을 통해 향후 노트북 시장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주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it SENS, Color 스킨 컨테스트’에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자이젠 홈페이지(www.zaigen.co.kr)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은 다음달 26일 ‘ it SENS True Color Story' 파티에서 수장작 전시와 함께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해외 디자인 전시회 참관 기회를, 금상 3명에게는 센스 Q45컬러 노트북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켄테스트 참가자에게는 재능을 펼칠 기회가 센스에게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 작에 대해서는 실제로 센스 노트북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