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봄을 맞아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제공하고자 다음 달 1일부터 6월30일까지 전국 온·오프 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국민가전 페스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네오(Neo) 퀀텀닷발광다이오드(QLED) TV와 '비스포크(BESPOKE)' 콘셉트의 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 등 총 12개 품목, 64개 인기 모델을 '국민가전'으로 선정하고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8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 이후 출시된 신제품에 대해서는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와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기한 없이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도 적용된다.
삼성전자는 자체적으로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우수한 제품 26개 모델을 선정해,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이 '삼성전자 국민가전 페스타'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 밖에 행사 기간에 Neo QLED 8K와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구매하는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보상 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회수된 구형 가전제품은 분해 후 재활용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21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10명)과 식사이용권(30명), 기프티콘(1981명) 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국민가전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