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롯데홈쇼핑이 8일 오후 4시25분부터 1시간 동안 미숫가루, 토마토 등 강원도 정선의 특산물을 판매하는 지역특집전을 진행한다.
‘정선 프리미엄 미숫가루’는 산마, 황률, 검정콩, 현미, 율무 등 모두 22가지의 국산 재료만을 사용해 맛과 품질이 우수하다. 또 인공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다. 미숫가루 800g 2봉 3만9900원에 단호박, 검은 깨죽, 영양선식, 검은선식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날 방송은 친환경 유기농자재를 사용한 ‘무농약 토마토’도 판매한다. 가격은 6kg에 3만5900원이다. 자동주문전화를 이용하면 1000원이 할인된다.
롯데홈쇼핑은 정선 특집전에 앞서 열린의사회와 함께 강원도 정선군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정선지역 노인 300여명에게 무료 진료봉사를 펼쳤다. 이번 진료봉사는 내과, 신경외과, 치과, 한방 등 4과목의 전문의가 노인을 직접 진료하고 그릇세트도 선물했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해까지 지역특산물 판로 개척 위주였던 지역특집전에 올해는 무료진료봉사가 더해졌다”며 “올해 남아있는 지역에서 진료과목 수를 늘려 지속적으로 봉사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