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라방 셀러로"…CJ온스타일, 신규 콘텐츠 론칭
유통 역량·콘텐츠 역량 융합…TV·유튜브서 소개된 제품 판매
2022-11-09 17:28:14 2022-11-09 17:29:33
CJ온스타일 대쪽상담소 생라이브 포스터(사진=CJ온스타일)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CJ온스타일이 방송인 박명수가 출연하는 신규 콘텐츠 커머스 '대쪽상담소: 생LIVE'를 론칭하고 9일 첫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8시에 첫 방송되는 라이브커머스 '대쪽상담소: 생LIVE'는 박명수 특유의 직설 화법으로 제품에 대한 소감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예능 형식의 판매 방송이다. 
 
할 말은 하는 대쪽 같은 성격의 조선 의녀 '명수(박명수 분)'라는 대쪽상담소 본방송 속 캐릭터를 그대로 차용해 방송 진행의 재미를 더했다. 
 
이 방송의 첫 판매 제품은 닥터린의 '알티지 오메가3'와 '글루타치온' 등으로 대쪽상담소 특별 할인 세트 판매 및 사은품, 적립금 등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어 16일에는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23일에는 'V&A 뷰티'의 앰플, 샴푸, 쿠션 판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각각의 방송마다 대쪽상담소만의 특별 구성 및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의 '대쪽상담소: 생LIVE'는 유튜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은 향후에도 TV, 모바일, 유튜브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지는 원플랫폼 채널 경쟁력을 강화해 협력사의 최적의 상품 브랜딩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