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로체 이노베이션' 사전계약 실시
2~11일까지 전지점에서…사전계약 고객 계약금 10만원 지원
2008-06-01 11:53:00 2011-06-15 18:56:52
기아차가 1로체 이노베이션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출시예정인 로체 이노베이션은 최첨단 신기술과 양산차 최초로 슈라이어 라인이 적용됐다.
 
이번 사전 계약은 전국 기아자동차 영업지점을 통해 내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2일부터 11일까지 사전계약 고객들에게는 차량 출고시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로체 이노베이션의 최첨단 신기술과 슈라이어 라인이 적용된 역동적 디자인이 공개되자 지점에 고객들의 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출시 초반 계약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조기에 로체 이노베이션을 인도받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사전계약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사전계약과 더불어 로체 이노베이션 출시 기념으로 이달 한달간 로체 이노베이션 트리플7 이벤트’(택시 제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로체 이노베이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의 보증기간을 국내 중형차 최초로 기존 5 10km에서 7 15km로 대폭 연장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한국의 경우 중형차 평균 보유기간이 7"이라며, "로체 이노베이션 고객에게는 7 15km 보증 프로그램과 함께 총 7회에 걸친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가 제공되어 품질 걱정없이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6월 한 달간 로체 이노베이션 출고 고객에게는 7% 특별금리(36개월 기준)를 제공해보다 알뜰하게 로체 이노베이션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 정상금리 8.25% 선택시에는 20만원 유류비를 지원한다.
 
기아차는 다음달까지 로체 이노베이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는 매회 7명씩(동반 1) 7회 추첨을 통해 총 49쌍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제주도 2 3일 여름휴가 초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이달 한 달간 로체 이노베이션 출고 고객 전원에게는 감사선물로 엘로드 티칭프로 원포인트 골프 레슨권을 증정한다.
 
지난 2005 11월 로체 출시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모델인 로체 이노베이션은 ▲ 경제운전안내 시스템(에코 드라이빙 시스템)이 국내 최초로 적용되고 ▲ 다이나믹 쉬프트 ▲ 자동요금 징수시스템(ETCS) ▲ 버튼시동 스마트키가 동급(중형차) 최초로 적용되는 등 최첨단 신기술로 중형차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피터 슈라이어 부사장의 슈라이어 라인이 양산차 최초로 적용됐으며, 기존 로체보다 55mm 길어진 전장으로 당당하고 볼륨감 있는 외관이 특징이다.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jin9ka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