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협, 홈쇼핑 대상 8개 기업 신제품 쇼케이스
블로그 마케팅 '브이로거' 결산품평회
2010-12-06 05:46:3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문경미기자] 벤처기업협회(회장 황철주)는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삼정호텔에서 중소·벤처기업의 유통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국내 유수의 홈쇼핑 및 유통채널 구매담당자를 초청해 '언론·유통기업 관계자 초청 품평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술과 시장성 평가를 거쳐 선정된 8개 벤처기업의 신제품을 선보여서  참석한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고 평가했다.
 
전시회에 스마트폰 거치대를 선보인 신지모루의 정찬호 대표는 "개발에 주력하다 보니 시장진입에 대한 마케팅역량이 평소 가장 큰 어려움"이라며 "이번 행사와 같이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적극적인 유통시장 진입 지원 기회가 더 많이 확대되기"를 기대했다. 
 
이번 쇼케이스 참가기업의 제품은 나라데코(라텍스 베개), 레마아이엔티(보안USB), 신지모루(스마트폰 거치대), 유연플러스(휴대용미용기), 인터로드(우리나비 네비게이션), 화이트클라우드(락키), 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히트플랫폼1 매직기), 라오넥스(컴퓨터주변기기)  등이었다고 벤처협은 소개했다.  
 
벤처협은 이와 함께 앞으로 홈쇼핑 입점지원 및 유통기업 협력사 발굴 지원사업을 희망하는 중소·벤처기업은 중소·벤처기업의 온라인 판매 도우미 '브이샵(http://www.v-shop.co.kr)’에서 안내할 방침이다.
 
 
뉴스토마토 문경미 기자 iris060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