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영혜기자]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핑크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일 발표한 6종의 신제품 중 초소형 모노 S-LED 프린터(모델명: DocuPrint P205b)의 핑크컬러 구매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기존 소비자 가격은 15만원 선이다.
후지제록스는 또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그 중 90명을 추첨해서 아이패드, A4용지 한 박스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한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FXP_Korea)을 팔로우한 사람 중 이벤트 공지 글에 댓글을 다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커피 전문점 기프트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인 초소형 모노 S-LED 프린터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새로운 S-LED 기술과 EA-Eco 토너를 탑재해 기존 프린터보다 인쇄 품질을 향상시켰으며 에너지 전력 소비를 최대 40%까지 절감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sqazw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