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자연주의 보디 스타일링 브랜드 ‘온더바디(ON: THE BODY)’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토탈 보디케어 ‘온더바디’는 주요 꽃 성분에 따라 산뜻라인, 촉촉라인, 매끈라인, 고영양 라인으로 구성됐다.
피부 타입과 향수 취향에 따라 보디워시, 보디로션, 비누, 폼플렌징까지 동일한 라인을 골라서 보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보디 스타일링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깨끗하고 순수한 피부미인의 상징인 탤런트 한가인을 '온더바디' 모델로 내세웠다.
'온더바디' 보디워시 4종, 보디로션 2종, 클렌징 폼 4종, 비누 2종은 모두 100% 유기농 플라워 워터 등 자연 성분을 함유해 순하게 세정하고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산뜻한 라임플라워’ 라인은 불가리아의 싱그러움과 함께 피부진정, 수렴효과의 라임플라워 성분이 피부를 산뜻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촉촉한 체리블로섬’ 라인은 프랑스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탁월한 보습효과의 체리블로섬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매끄러운 일랑일랑’ 라인은 마다가스카르의 생명력과 함께 우수한 피지 컨트롤 효과의 일랑일랑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감싸준다.
‘고보습 아이리스’ 라인은 북미 청정 자연의 고보습 아이리스 플라워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