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외환은행(004940)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마트 모바일뱅킹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행사기간 중 모바일뱅킹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과 월 1회 이상 이체거래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1명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모두 8대의 아이패드2(iPad2)를 지급한다.
대상 고객에는 스마트폰뱅킹인 ‘외환M뱅크’ 뿐만아니라 일반폰을 이용한 ‘VM·칩모바일뱅킹’도 포함된다.
행사기간 중 이체거래 이용시 이체수수료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매월 300명의 이체거래 이용고객에게는 Yes 포인트 50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현재 100억원 한도로 판매 중인 ‘스마트폰뱅킹 특판 정기예금’에 행사기간 중 신규 가입하고 1개월 이상 예치한 모든 고객에게도 Yes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8일 현재 스마트폰뱅킹 특판 정기예금 1년제는 4.27%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을 통해 캠페인 대상 상품인 △ YES큰기쁨예금 △ 에듀Q적금 △ e파트너 예금 및 적금 △ 인터넷 펀드상품 전체에 내달 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원 1명과 5만원 홈플러스 상품권을 30명에게 주는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환은행 스마트 모바일뱅킹서비스는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하여 향후에도 다양한 사은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