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형주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의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슬레이트 수사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레이트 수사대는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로 마련했다.
최근 공개된 3분 분량의 '슬레이트 드라마' TV CF(Commercial Film)는 주인공 샘이 발명한 신개념 슬레이트 PC를 동료인 제이슨이 호시탐탐 노리는 장면이 방영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슬레이트 수사대는 이 CF의 연장선으로 제이슨이 서울 어딘가에 숨긴 슬레이트 PC를 찾는 온·오프라인 연동 보물찾기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가 주인공이 돼 홈페이지(www.samsungslatepc.co.kr)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단서들을 추리해 제품이 숨겨진 곳을 파악, 이벤트 종료일에 실제 장소로 찾아가는 것이다.
당일 숨겨진 장소를 찾은 참가자 7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슬레이트 PC가 선물로 제공된다.
슬레이트 수사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msungslatep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슬레이트 PC라는 신개념 정보기술(IT) 기기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더욱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TV CF를 활용,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슬레이트 PC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삼성전자는 신개념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의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슬레이트 수사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슬레이트 수사대 영상 스틸컷.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