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봄맞이 나들이, 결혼 시즌을 맞아 카드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나섰다.
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하나SK카드는 오는 8월31일까지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카 대여에서 청첩장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SK카드는 결혼준비 등으로 카드를 9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결혼식 당일 BMW, 아우디, 벤츠 혹은 에쿠스, 체어맨 등 웨딩카를 무료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모바일청첩장 및 고급 종이청첩장 샘플 20개 세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경기도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다음달 19일∼20일 '오토캠핑 樂(락)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가족에게 오토캠핑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기간 중 삼성카드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캠핑장비가 없는 회원을 위해 텐트, 타프 등 장비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비씨카드는 특정 요일을 선정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이달 중 목요일에 아웃백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웃백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올 한해동안 매주 일요일 CJ몰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로 건당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CJ몰에서 제공하는 기본 5%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