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LG전자가 로봇청소기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가족에게 선물하는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로보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066570)는 다음달 10일까지 로봇청소기 '로보킹'에 가족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 '로보킹 이벤트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로 로그인 후 가족에게 로보킹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거나 자신의 블로그에 사연을 올리고 그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모두 10명의 사연을 뽑아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된 메시지를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에 담아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앞서 지난해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체장애가 있어 집에서 홀로 있는 남편에게 로보킹을 선물하고 싶다는 감동적인 사연을 올린 고객 등 모두 4명에게 로보킹이 전달됐다.
김정태 LG전자 한국 생활가전(HA)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는 로보킹 듀얼아이2.0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며 가족 간에 정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벤트를 통해 쉽고 편리한 스마트 가전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