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블랙스미스는 오는 6월2일까지 가맹점주, 셰프, 매니저 등 종자사를 대상으로 '패밀리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상시 메뉴부터 밸런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디저트를 비롯해 와인 등에 곁들일 수 있는 안주 메뉴까지 제안할 수 있다.
이미지나 동영상 등으로 메뉴의 콘셉트, 가격 등을 제안할 수 있으며 패밀리 사이트(http://www.blacksmith.co.kr/family/login.php)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과 우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6월25일 발표할 예정으로 대상 1명에게 상패와 함께 500만원 상당의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에어텔'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최우수상 1명에게 상패와 블랙스미스 상품권 50만원, 우수상 1명에게 상품권 30만원, 장려상 3명에게 상장과 상품권 10만원 등을 제공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메뉴의 최초 개발 단계에서부터 레스토랑 현장의 스텝에서 셰프까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다"며 "또 직원들 간의 단합을 도모하고 본사와 가맹점의 시너지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