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참이슬 캠핑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빠, 여기가'란 콘셉트로 아빠와 아이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족이 모여 함께할 수 있는 우리집 문패 만들기, 보물찾기 등의 이벤트가 마련되며 어린이를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운영한다.
또한 야간에는 야외에서 온 가족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영화감상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핑촌 이벤트는 4인 1팀 기준으로 총 400팀을 선발하며 1차 100팀, 2차 300팀에게 캠핑 참가의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www.hitejinro.com)와 참이슬 홈페이지(www.chamisulsoju.com)에서 할 수 있다.
캠핑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등 사연을 남기고 참가를 원하는 차수와 캠핑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일정은 1차 6월1일부터 2일까지, 2차 6월8일부터 9일까지 1박2일 동안 진행되며 장소는 경기 가평군 또올래 오토캠핑장과 충남 태안군 몽산포 오토캠핑장 등 2곳이다.
특히 2차 캠핑에는 50팀에 한해 텐트를 비롯한 캠핑세트를 무료로 지원할 예정으로 장비가 없는 가족도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최종 당첨자는 캠핑 장소와 부대시설 무료 이용과 함께 현장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100% 천연원료 콘셉트를 강조한 참이슬이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오랜만에 도심의 각박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 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이슬 캠핑촌'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