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민호 기자]
CJ인터넷 SKT에 피인수說 "근거없다”(037150)
CJ인터넷이 SK텔레콤에 인수될 것이란 소문에 대해 해당 업체들이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CJ인터넷은 SK텔레콤 피인수설과 관련해 사실 무근이며 검토한 바 없다고 공시했습니다.
지주사인 CJ도 CJ인터넷 지분을 SK텔레콤으로 매각을 검토한 바 없다고 밝혔고, 인수주체인 SK 텔레콤 역시 CJ인터넷 인수 추진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시했습니다
아이레보, 상장폐지 신청 12일로 연기(072430)
아이레보는 소액투자자 보호대책을 준비를 위해 상장폐지 신청 예정일자를 오는 8일에서 12일로 변경했습니다.
아이레보는 최대주주인 아이레보 아사아블로 이코리아가 코스닥시장 상장폐지 신청을 요청해 코스닥상장을 유지할 만한 실익이 없다고 판단해 작년 11월 이사회에서 상장폐지를 결정한 바 있습니다.
아이레보의 최대주주는 정리매매기간과 상장폐지후 6개월동안 소액주주들이 보유한 주식을 공개매수가격과 동일한 가격인 주당 3700원에 매입할 계획입니다.
최현만 부회장, 미래에셋證 주식 5만주 처분(037620)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부회장은 미래에셋증권 주식 5만7000주(0.143%)를 시간외매매를 통해 매도했다고 7일 금감원에 신고했습니다.
처분 단가는 주당 8만400원으로 매각금액은 총 45억원에 달한다. 미래에셋 계열의 부동산투자컨설팅회사인 ㈜케이알아이에이가 전량을 시간외매매를 통해 인수했습니다.
미래에셋증권 측은 "최 부회장이 대출금 상환을 위해 보유중인 주식 일부를 처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의선 사장 첫 해외출..판매확대 독려(000270)
정의선 기아자동차 사장이 신년 들어 첫 해외출장에 나섰습니다.
정 사장은 지난 5일 미국으로 출국해 로스앤젤레스 현지법인과 디자인센터 등을 방문한 뒤 올 하반기 완공예정인 기아차의 조지아 공장 건설현장을 둘러볼 예정입니다.
정 사장은 이어 브라질과 칠레로 이동, 현지 대리점에 들러 자동차 판매 딜러들을 직접 만나 판매확대를 독려한다는 방침입니다.
뉴스토마토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