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F/W 시즌 신상품 '여성용 이글 픽 재킷' 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글 픽 재킷은 견고한 나일론 서플렉스 소재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기능성 플리스 원단 안감으로 보온성 역시 뛰어나다는 점이 장점이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관계자는 "최근 가을로 접어들며 일교차가 커짐에 따라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을 보호해줄 수 있는 재킷은 필수 아이템" 이라며 "이글 픽 재킷은 보온성은 물론,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가을 산행이나 여행 시 한층 돋보이는 아웃도어룩 연출이 가능하며, 남성용도 선보이고 있어 커플룩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고 말했다.
한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다음달 6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중기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함께한 영상을 감상하고, 올 가을 떠나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자를, 2등 5명에게는 송중기 친필 사인이 있는 화이트라벨 카달로그를, 3등 30명에게는 음료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여성용 이글 픽 재킷' 착용 이미지.(사진제공=노스페이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