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은 수능 수험생을 위해 외식 브랜드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빕스는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에게 스테이크 1만원을 할인해 준다.
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인 이상 식사 시 1매, 5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까지 적용된다.
또한 행사 기간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CJ ONE카드로 적립한 수험생에게 행운번호를 발행한다.
번호를 추첨해 14학번 새내기가 될 수험생 14명에게 '2014년 빕스 연간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월 1회, 1인 이용 가능), 100명에게 '뮤지컬 그리스 관람권', 40명에게 'DJ DOC 콘서트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차이나팩토리는 같은 기간 수험생을 대상으로 식사 금액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제시하면 차이나팩토리 매장에서 본인의 식사 금액의 30%를 할인하고,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매장에서 신메뉴인 '홍샤오로우'와 '찌파이'를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 대학 합격기원 응원 댓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1인 식사 금액 50%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럭키 스위츠' 등을 지급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에게 식사 금액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씨푸드오션은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1만7900원, 피셔스마켓은 평일 점심 1만45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1만8500원에 씨푸드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수험생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모아 특색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험 후에도 고생한 다양한 이벤트로 힐링을 경험하고, 대학 합격 관문을 가뿐히 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빕스 수능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CJ푸드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