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패스, 은행텔러 마스터과정 오픈
2015-05-06 18:18:29 2015-05-06 18:18:29
◇토마토패스.(사진제공=토마토패스)
 
금융자격증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토마토패스(www.tomatopass.com)는 은행텔러 마스터과정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은행텔러란 은행 창구 업무에 대한 신속한 수행과 정확한 처리로 고객에게 도움을 주고 상담을 통해 문제해결을 하도록 도와주는 금융전문가를 말한다.
 
주요 업무는 예금, 대출상담, 신용카드, 여신, 방카슈랑스, 외환 오퍼레이션 등이다. 최근에는 범위가 확대되어 은행텔러의 전문성과 직무수행 능력이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특성화고등학교 및 경력단절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은행텔러 채용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은행텔러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에는 은행 입사 시에 유리하다.
 
토마토패스 은행텔러 마스터과정은 핵심이론, 문제풀이,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수강생에게는 특별할인 혜택과 핵심정리문제집과 강의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마토패스 관계자는 "토마토그룹의 새로운 온라인 교육 브랜드로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통해 가치있는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실력파 강사진을 구성하고 타 온라인 강의에서는 볼 수 없던 차별화 된 강의 시스템을 선보여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