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에어라이더 ‘난입시스템’ 업데이트
2009-09-10 15:38:5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10일 ‘크레이지레이싱 에어라이더(이하 에어라이더)’에 ‘난입 시스템’을 도입한다.
 
‘난입 시스템’은 비행 도중 불규칙적으로 등장하는 특정 게임 캐릭터를 일정 시간 내에 격추시켜 게임 아이템이 담긴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난입시스템은 에어라이더 아이템전과 체이싱전에 적용된다.
 
최병량 넥슨 개발실장은 “난입 시스템은 예측불가능한 상황에서 유저의 순발력 있는 공격을 요구하는 이색 시스템으로 공중 추격전의 묘미를 더욱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은 또 체이싱전에서 빠른 공격 회복이 가능한 체이싱 2인승 전용 에어모빌 ‘큐티하니-T’를 업데이트했다. 큐티하니-T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카시오 커플 시계, 컨버스 커플 운동화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점심시간인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 사이에 정원이 찬 방에서 5회 이상 트랙을 주행하는 유저도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이용 상품권나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라이더 홈페이지(air.nexon.com)를 참조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